
손나은은 에이핑크 데뷔 초부터 꾸준한 자기 관리로 연예계 대표 몸매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168cm의 키에 48kg의 몸무게를 유지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는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은 그녀만의 자기관리 비법과 그에 알맞은 패션을 모았다.
자기 관리 비법
–운동

필라테스
코어 근육 강화 및 자세 교정에 효과적인 필라테스를 꾸준히 한다. 필라테스 기구인 리포머를 이용한 전신 운동을 통해 근력, 유연성, 균형 감각을 향상시킨다.
스쿼트
힙 라인과 허벅지 탄력 관리를 위해 스쿼트를 생활화한다. 해외 공연 일정 중에도 매일 20회씩 5세트의 스쿼트를 실시한다.
계단 오르기
유산소 운동으로 계단 오르기를 즐겨 하며, ‘천국의 계단’이라 불리는 스텝밀을 1000개씩 오르는 운동을 한다. 10분당 100kcal를 소모하는 스텝밀 운동은 심폐 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기타 운동
플라잉 요가, 헬스, 발레 등 다양한 운동을 병행하여 특정 운동에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한다.
–식단

저염식
붓기 방지 및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무염식 또는 저염식을 실천한다.
디톡스 주스
컴백 전 디톡스 주스로 아침, 저녁 식사를 대신하여 몸 속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가볍게 만든다.
토마토
허기를 달랠 때는 토마토를 갈아 마셔 공복감을 해소한다. 토마토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높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낫토
낫토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고구마, 계란, 닭가슴살
저지방 고단백 식단을 통해 체중을 관리한다.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손나은만의 패션 센스
–레깅스 스타일

손나은은 ‘레깅스 여신’이라는 별명답게 레깅스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애슬레저룩
몸매 라인을 드러내는 레깅스에 크롭탑이나 운동화를 매치하여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한다.
믹스매치
레깅스에 셔츠나 재킷을 걸쳐 입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올블랙
블랙 레깅스에 블랙 상의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그외 다양한 스타일

오피스룩
드라마 ‘가족X멜로’에서는 4년 차 직장인 캐릭터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뉴트럴톤의 니트, 가디건,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현실적인 워크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캐주얼룩
편안한 티셔츠와 데님 멜빵바지를 매치하거나, 비키니 탑에 와이드 팬츠를 코디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포인트 스타일링
발레 코어 트레이닝룩, 스포츠 브라탑, 바이커 쇼츠, 바디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액세서리로는 캡 모자, 크로스백, 숄더백 등을 활용하여 개성을 더한다.
손나은은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완성한 탄탄한 매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 잡았다.
그녀의 스타일은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좋은 영감을 주고 있다.
댓글0